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야기

[김연아 박근혜 데면데면한 사이?] 김종 "난 참 김연아를 안 좋아해" 박태환, 장시호, 김종차관, 차은택 녹취록 최순실 김기춘 구속 / 늘품체조 손연재 김종 아버지 박상진 윤장현 김종 2차관


[김연아 박근혜 데면데면한 사이?] 김종 "난 참 김연아를 안 좋아해" 박태환, 장시호, 김종차관, 차은택 녹취록 최순실 김기춘 구속 / 늘품체조 손연재 김종 아버지 박상진 윤장현 김종 2차관



연아도 너 안 좋아해 !!!! 우리도 너 안좋아해 !!!!


김연아 대단하다. 박근해 손 빼는 장면은 존경스럽다. 

대통령이고 권력인데 본인 소신대로 행동하다니....여장부다...

대부분 권력앞에 알랑방구 끼는데





이런 버.러지들~ 김연아만은 건들지마라~대한민국의 자랑이다~ 

내가 일본에 출장 자주가는데 일본인들이 모두 김연아가 일본사람이었으면 좋겟다고 얼마나 많이하는데~



거절한번 했다고 싫어하는거 아님. 아는 사람은 안다. 

김종이 예전에 김연아가 손연재소속사에서 나갈때 디스한 인터뷰가 기록이 남아있다. 

손연재쪽이 김연아 놓치고 무쟈게 괴롭힌 역사 다들 알잖아? 

오죽하면 트위터에서 관계자들이 욕하다가 걸려서 뉴스까지 나서 ㄱ망신을 당했겠어 ㅋㅋ 

걔네랑 김종이 한통속이라 김연아 싫어하는거야 ㅋㅋ 

손연재 아시안게임 금메달땐 사진도 같이 찍혔더라.






김종 전 문체부 차관은 박태환에게 리우올림픽에 출전하지 않는 대신, 김연아처럼 후배들의 멘토로 나서 기업 후원을 알아보는 건 어떠냐고 제안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김연아를 참 안 좋아한다고 밝힌 뒤 이 사실을 절대로 얘기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김 전 차관은 김연아를 싫어하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밝혀달라는 SBS의 요청에 아무런 답변도 하지 않았습니다.


장시호 측근이 김연아 찍혔다라는 이야기를 한게 그냥 나온말이 아닌거 같아보이네요




무기징역 갑시다. 썩을놈



고맙다. 너 같이 더러운 애가 연아를 좋아하면 안 되지.

진짜 인성 엿같다. 저런 사람이 차관이랍시고 앉아있었다니 박그네씨 한테 분노가 더욱더 커질 뿐이고.

저런 양아치를 대한민국 차관으로 뽑았으니 나라가 제대로 돌아갈수가 있냨ㅋㅋㅋㅋ


이건 뭐 유통기한 지난 줄줄이 비엔나도 아니고ㅋㅋㅋ철밥통들 이제 밥값 좀 하자

이놈 내시놈들 형량 무겁게 부탁합니다.





ㅇㅇ 김연아도 너 안좋아 함

헐 ... 어떻ㄱ ㅔ저런 말을 할 수가 있지


김연아 역시 국민영웅입니다. 닭대가리는 이제 내려와야하는데


완전 OOO네 니는 손연재 좋아하잖아 함께 사진도 찍고 대한체육회에서 동문회 하냐 연대 출신들을 많이 심었다고 뉴스에도 나왔는데 

그러니 손연재가 김연아도 못받는 체육회 대상을 받은게지 이래도 특혜가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