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야기

[김연아, 손연재 그리고 박근혜] 손연재, '미운털' 김연아 비웃었다? SNS 댓글 '논란' 언젠가부터 우리나라 모든일에 순실이 손길이 뻗쳐있는거 같아서 전혀 근거없는 소리는 아닌거 같다.



에효... 손선수가 뭔죄가있겠느냐마는 볼썽사나운건 어쩔수없네

언젠가부터 우리나라 모든일에 순실이 손길이 뻗쳐있는거 같아서 전혀 근거없는 소리는 아닌거 같다. 

박태환 협박하는거 봐라. 금메달 따와도 광고 하나도 못할 수도 있다고 하는거.




늘품체조가 낳은 희비… '미운털' 박힌 김연아, '대상' 받은 손연재






연재가 늘품체조 시연회 참석으로 논란이 이는 가운데, 과거 SNS 댓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4년 국가대표 스키 선수인 최재우는 자신의 SNS에 김연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진짜 여신이었다"는 멘트를 달았다. 

이 게시글에 손연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단 것이 알려지며 김연아를 비웃고 조롱하는 게 아니냐는 의견이 제시됐다. 

여기에 손연재 마케팅사 관게자가 "Nice"라는 댓글을 덧붙이며 논란이 커졌다. 



최재우는 이에 대해 "제가 연재에게 부탁했어요.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다시 한번 고마워 :)"라며 해명했지만, 늘품체조 시연회 참석 여부로 극과 극 지점에 서게 된 김연아와 손연재의 상황에 따라 다시 화제가 됐다. 


손연재는 지난해 늘품체조 시연회 참석 전후로 대한체육회 대상과 여성체육대상 최고상을 거머쥐었다. 

이에 반해 김연아는 압도적인 득표 수에도 불구하고 2015년 스포츠영웅에 선정되지 못하며 손연재와 명암이 엇갈렸다.





정확히는 최재우선수가 김연아선수와 셀카찍고 조회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관심받자 셀카사진지우고 손연재동영상 올려놓고 연아선수보다 손연재가 더좋다란 식으로 비꼰사건입니다.

그댓글에 소속사인간이 나이스라고 달고 손연재는 ㅋㅋㅋㅋㅋ 비웃는 댓글 조롱한사건입니다. 

셋다 같은소속사에서 사람1명 OOO만든겁니다.






박근혜 접때는 드라마 인물 길라임이 자기랑 닮았다고 하더니 김연아랑도 비슷하다고 개망언을 밥먹듯이 하셨네 아주 초딩도 아니고 자기랑 무조건 닮았단다 금수저 물고 호위호식하면서 태어난주제에 자수성가한 김연아 길라임을 자기랑 비교한다는 자체가 이해불가


정부는 블랙리스트 였을지 모르지만국민들은 김연아를 사랑한다


김연아의 유일한 약점이 국적이라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