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야기

(묘~~하게 설득되는). 2차폭등이 눈앞이다. 폭풍전야. 좌파정부하에서는 무조껀 폭등이다.

https://cafe.naver.com/ddangdojun

 

[땅도전] 땅과 토지 전답. (전원/... : 네이버 카페

전국 토지에 대해 관심있으신분. 내가 원하는 형태의 땅을 사고, 내가 가진 땅을 팔고, 정보를 얻는 공간.

cafe.naver.com

 

 

좌파정부는 새로 가치를 창출해내기보단 분배에 더 집중하재?

 

분배할려면 우째야돼노? 있는놈꺼 뺏어서 없는놈 줘야재? 그게 기본이재?

뺏는거는 무슨수로 뺏냐 바로 세금이재? 그래서 세금을 팍 올려뿐데이.

 

그리고 돈 많이 가진 놈들이 가진 돈의 가치를 떨궈야재? 그래야 부자들 힘이 빠질거 아이가? 반대로 가진건 몸뚱이 하나밖에 없는 서민들의 노동력의 가치를 올려야재? 

 

그러니 최저임금은 오르고 화폐가치가 떨어지는거래이.

 

이 과정에서 무슨일이 벌어지냐,

 

있는놈들이 앉아서 당할수많은 없재? 즉시 반발한데이 화폐가치가 떨어지니 실물자산으로 옮겨가고, 노동가치가 올라가니 잉여인력을 해고해버린데이. 그 과정에서 내수경기는 팍 죽어뿐데이.

 

부동산은 폭등하고 실업율은 올라갈 수밖에 없데이, 좌파정부의 숙명이래이.

 

부동산의 경우는 규제로 막고는 있지만 이건 마치 굶주린 개들 앞에 먹이를 두고 강제로 못먹게 줄로 묶어둔거와 같데이. 줄 풀리면 어떤 현상이 벌어지겠노? 어느 순간 미친듯이 달려들겟재? 개들이 배가 불러가 줄을 풀어줘도 쳐다도 안봐야 먹이의 가치가 떨어지는거지, 줄로 묶어놨다고 먹이의 가치가 떨어지는게 아니재? 줄로 묶어놨다고 안심하고 있으면 우째돼겠나? 줄이 풀리던 아니면 누군가 반칙으로(흑석겸처럼) 먹이에 다가갈수 있다면.... 결국 누군가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다 가져가버리면 늦은 개들은 굶어야재? 

 

규제때문에 못오른다고 하는 폭락이들은 스스로 모순에 빠져있데이. 화폐가치는 떨궈놓고 실물자산은 못오르게 한다는게 말이 되겠나? 모순이재? 설사약 먹여놓고 똥못싸게하는것과 같재?

 

폭락할거면 규제를 풀어야 할게 아니겠노? 근데 못풀재? 왜 못풀겟노? 그게 바로 본질가치를 말해주고 있는거재? 규제때문에 떨어지는거는 무조껀 착시가 되는거래이. 오히려 폭발력만 누적시키는 결과래이. 더 오래 굶은 개들이 더 먹이를 욕망하것재?

 

봐래이. 있는놈들꺼 뺏으니 있는놈들은 잔뜩 움츠리고 실물자산에 몰빵한데이 부동산 폭등하재? 여기서 첫번째로 중산층이 박살난데이..  (중산층 정의는 분분하지만 그냥 저냥 먹고살만한 고가 전세 혹은 비규제지역 유주택 정도로 정의하자면)

 

거기다 노동가치가 상승해버리면서 실업자 양산되고 경기가 죽어버리니 정부는 뭐라도 해야것재? 쇼라도 해야것재? 그래서 또 돈을 풀어대는데 명분없이 길에서 뿌릴 수는 없겟재? 결국 복지랍시고 최하층에게 돈을 풀기 시작한데이... 여기서도 중산층의 파이는 없데이 .... 결국 부동산 올라, 경기 죽어, 정부가 돈은 푸는데 혜택은 없어..... 한마디로 대가리 깨지는건 중산층이 된다는 거래이... 

 

중산층이 살아남으려면 결국 돈 다 써버리고 최하계층이 되서 혜택이라도 받아먹던가 아니면 있는놈들이 선택하는 방법으로 실물자산을 꽉 잡아야 하는거래이. 

 

좌파정부하에서는 폭락은 없데이 아직 노무현때 상승 그래프 비교해보면 반밖에 안올랐데이 잘 찾아보래이. 구조적으로 폭락은 커녕 폭등할 수밖에 없는거래이. 

 

대출 이자 점점 내려가고 미국도 금리 내릴 예상이라는 뉴스 연일 나오고 있데이

한마디로 개들 묶어논 목줄이 느슨해지고 있데이. 곧 개판 될거래이~ 

 

분위기 다시 2차 폭등으로 바뀌고 있데이 단디해래이~ 

[출처] 2차폭등이 눈앞이다. 폭풍전야. 좌파정부하에서는 무조껀 폭등이다. (부동산 스터디') |작성자 팩폭전과36범

 

https://cafe.naver.com/ddangdojun

 

[땅도전] 땅과 토지 전답. (전원/... : 네이버 카페

전국 토지에 대해 관심있으신분. 내가 원하는 형태의 땅을 사고, 내가 가진 땅을 팔고, 정보를 얻는 공간.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