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야기

[서면! 보고 하세요] 박근혜 비아그라 서면보고, 대면보고, 서면보고 뜻, 박근혜 서면보고 안하는 이유는? 정무수석실, 연두업무보고, 조사본부 주요업무계획은 무엇이고 운영위 기록물은 어..



[서면! 보고 하세요] 박근혜 비아그라 서면보고, 대면보고, 서면보고 뜻, 박근혜 서면보고 안하는 이유는? 정무수석실, 연두업무보고, 조사본부 주요업무계획은 무엇이고 운영위 기록물은 어떠한가?



서면보고..


안서면... 보고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뉴스 보셨지요?? 

오늘낮에 실검 1위.. 

청와대 비아그라!


첨에 네이버에서 봤을때는 뭐야했는데 ㅋㅋㅋ이해력이 딸렸었나봐요 이제 이해하고 빵터졌네요 진짜 대박 




정말 창피합니다....

여대통령 청와대에 비아그라 구입이 전세계 신문에 도배되고 있다네요....

어디까지 가실려고 하시는지...